반응형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왔나 봐요


집 앞에 꽃이 피어 있네요


하아얀 봄 꽃이!!


봄을 맞아! 새학기를 맞아!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

.

.


라면서 시작 했어야 할 리뷰였는데...


불과 며칠새 갑자기 찾아온 꽃샘추위에


비에 우박에 눈에 ...


날씨도 춥고 마음도 춥고... :(


이유인 즉슨


불. 량. 화. 소.


ㅠㅠ


불량 화소 때문에 교환을 받느라


리뷰가 늦어져서


뭔가 새 제품 사고도 썩 기분이 좋지 않네요 ㅠㅠ


세번째 받은 제품은 불량화소없이 깨끗하기 때문에


힘차게 리뷰 시작 합니다!!




처음 택배 받고 박스 크기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박스가 너무 커서요!


바로 아이패드 놓고 비교샷 찍었네요


사진으로 놓고 보면 체감이 잘 안되는데


생각 없이 택배 딱 받으면 정말 놀라요!!


무튼,




따끈 따끈한


2019년 3월생산!!


삼성 커브드 패널!!!




박스를 뜯었구요


여기서 부터가 중요한데


커브드 모니터는 패널을 꺼내면 안되고

스탠드를 먼저 다 조립 한 후에 꺼내야 합니다.


(패널이 곡률 무게를 버티지 못하기 때문에

빼서 조립하면 무조건 깨진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모니터 결합부 )


( 스탠드 조립 후 )


( 결합부 확대사진 )

※ 저기 버튼을 꾹 누르면 조립부가 빠집니다.




나머지 구성품 사진입니다.


DP 1.2 케이블, 전원 케이블, 설명서


아 그리고 사진직지 못한

나사

받침대 조립용 3개(2개+여분1개)

모니터 결합용 3개(2개+여분1개)

벽걸이 조립용 4개


들어 있습니다.



책상위에 올리니 꽉 차네요 ㅎㅎ



어벤져스 메인 예고편이 공개 됐던데


21:9 꽉 찬 화면으로 보니까


몰입감이...


우와...



색감도 화질도 좋습니다.


SRGB 115% 라는 수치가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모니터 색감도 좋구요


게임! 배그 할때도 시야가 넓어져서 좋구요


무었보다 21:9 비율이 영화나 드라마 볼때


끝장 납니다.


그리고 처음 


크로스오버 344FW AHIPS게이밍 울트라 와이드 HDR


제품을 주문 했었는데요


위 제품은 HDR기능이 있었지만

IPS패널에 WFHD해상도 라서

주문까지 했다가 취소하고


ULTRON 3479UC 제품을 주문 했습니다.


21:9모니터를 산 이유중 하나가 영화!


그렇기 때문에  IPS패널 보다는 VA 패널이 낫다고 생각 했고


커브드 모니터가 몰입감이 더 좋기도 하구요


주사율 100hz


해상도도 WQHD 여러면에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강력추천!!


한번 사세요! 두번 사세요!!




여기까지가 리뷰!!


---------------------------------------------------------------------------------------------


그런데 중요한 건 무결점으로 사세요!


한번에 양품 걸려서 2만원 아까워 하더라도


무결점 사세요!


첫번째 받은 제품 광점



핸드폰으로 찍었는데도 너무 선명하네요 ㅠㅠ





두번째 받은 제품


흑점 사진 각각 1개씩 


그리고 첫번째 사진 흑점 오른쪽에 먼지화소 1개까지


총 3개




광점의 경우는 영화볼때 거슬리구요


흑점의 경우는 웹서핑할때


특히 광활한 와이드 모니에서 흰색 화면에 인터넷 사용시


꽤 거슬립니다.




제가 예민한 편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무결점으로 산건 절대 후회 안되네요


그런데 세번째 받은 제품은



마감쪽이 처음 받은 두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안좋네요


스텐드에 흠집이 많고


액정패널 옆에 조금 뜨기도 했고


그리고 조립 나사가 불량이라서


조립하는데 드라이버 2개 망가졌네요


자르고 깍아서 억지로 조립은 했네요


그래도 오히려 이건 사용할때 거슬리지 않기 때문에


그냥 쓰려구요


모니터 모시고 살 것도 아닌데 ㅎㅎ


모니터 기능에 아무 문제 없기 때문에 마감 조금 아쉬워도


그래도 만족 스럽습니다.


다시 산다면 또 살 것 같아요


무결점으로


특히 한성은 에어백 포장이 무료인데


다른 제조사들은 8000원 받더라구요


그것도 좋고


그리고 한성컴퓨터 많이 좋아졌다고 느낀게


사진 찍어 보내주니 오전에 연락오구요


선출고 맞교환 해 줘서


교환 처리는 엄청 만족 스러웠습니다.


한성컴퓨터 제품 세번째 구매인데


11년도에 보스몬스터 노트북

(이때도 불량이라 초기 불량이라 2번이나 보냈는데 

이때는 새제품 사고도 새제품으로 교환 받은게 아니라

수리 받았던 기억 나네요)


그리고


13인치 인민에어 3세대

(이건 한번에 양품 뽑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이 세번째


결론은


ULTRON 3479UC


제품 완전 만족


마감은 뭐 처음부터 기대 안했고


(처음 두 제품 정도면 마감도 완벽 합니다. 세번째는 마감 3.7/5 점)


불량은 제 운이 나쁜거라고 생각하고


한성컴퓨터 쪽에서 처리를 너무 잘 해 주셔서


만족 합니다!


전화주신 직원분도 친절했구요!


제 돈 다 주고 사서 쓰는 후긴데 이렇게 정성 들여서 쓰네요


그만큼 모니터가 마음에 드는가 봅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서 끝!


반응형

+ Recent posts